안토닌 돌로호브/Antonin Dolohov
안토닌 돌로호브 또는 안토닌 돌로호프는 볼디모트의 초창기 죽음을 먹는 자들 중 하나로 1차 마법사 전쟁부터 볼드모트를 섬겼다.
안토닌 돌로호브는 몰리 위즐리의 친 오빠들인 파비안 프리웻과 기디언 프리웻을 살인한 장본인이다. 안토닌 돌로호프는 이고르 카르카로프의 재판 이전에 아즈카반에 수감되었고 볼드모트가 최초로 탈출시킨 죽음을 먹는 자들 중 한명이었다.
안토닌 돌로호프는 미스터리 부서의 전투에서도 참여하였고 영화에서는 시리우스 블랙과 해리 포터를 루시우스 말포이와 함께 상대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허마이오니 그레인저를 인질로 붙잡기도 하였다. 미스터리 부서 전투에서의 패배로 안토닌 돌로호프는 또 다시 아즈카반에 수감되지만 볼드모트가 또 다시 탈출시킨다.
안토닌 돌로호프는 볼드모트의 영국 마법부 장악 직후 곧바로 빌 위즐리와 플뢰르 들라쿠르의 결혼식윽 습격하고 해리 포터, 론과 허마이오니를 따라잡는다.
안토닌 돌로호프는 쏘르핀 라울과 함께 토트넘 코트 길의 루치아노 카페에서 해리 포터 일행을 노동자로 위장하여 습격하지만 제압당하고 만다. 볼드모트는 이 실패의 책임을 물러 토르핀 라울과 안토닌 돌로호프을 고문 시킨다.
벨라트릭스 레스트레인지가 님파도라 통스를 살해하고 안토닌 돌로호브는 리무스 루핀을 살해하는 등 안토닌 돌로호브는 호그와트 마법학교 전투에서도 활약하였고 2차 호그와트 마법학교 전투에서 필리우스 플리트윅 교수에게 제압당한 이후의 행방은 알려지지 않았다
오거스터스 룩우드 / Augustus Rookwood
오거스터스 룩우드 또는 아우구스투스 룩우드는 본래 미스터리 부서에서 일하던 말 할 수 없는 자 중 한 명이었지만 1차 마법사 전쟁 때부터 영국 마법부 내부의 스파이이자 죽음을 먹는 자로 활동하였다. 오더스터스 룩우드는 볼드모트에게 중요한 정보를 계속 제공하였지만 이고르 카르카로프가 재판 도중 오거스터스 룩우드를 고발하여 사법거래를 하면서 아즈카반에 수감된다.
오거스터스 룩우드는 볼드모트의 사주로 아즈카반에서 탈옥 후 다시 한번 미스터리 부서 전투에서 해리포터와 볼드모트의 예언이 담긴 구슬을 노린다. 영화에서는 오거스터스 룩우드는 론 위즐리를 인질로 잡기도 한다. 오거스터스 룩우드는 호그와트 마법학교 전투에도 참여하지만 이후 행방은 알려지지 않았다.
에이미커스 캐로우와 알렉토 캐로우 / 캐로우 남매 Carrow Siblings
캐로우 가문 또한 신성한 28가문에 속한 일족으로 알렉토 캐로우와 에이미커스 캐로우는 1차 마법사 전쟁 때부터 볼드모트를 섬겨왔다. 운 좋게도 캐로우 남매는 아즈카반에 수감되지 않았고 볼드모트가 귀환하자 즉시 볼드모트의 곁으로 돌아왔다. 캐로우 남매는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침입 및 천문탑의 전투에 참여하여 덤블도어의 살해에 간접적으로 기여했다.
볼드모트 통치하에 오빠인 에이미커스 캐로우는 어둠의 마법방어술(이때 그냥 어둠의 마법으로 수업이 개정되었다.)교수직을 여동생 알렉토 캐로우는 머글학 교수가 되며 두 명 동시에 호그와트 마법학교 교감직을 겸임하였다. 해리 포터가 호그와트 마법학교에 돌아온 이후 제압당한 캐로우 남매는 살아남아 아즈카반에 수감되었을 확률이 높다.
쏘르핀(토르핀) 라울 / Thorfinn Rowle
쏘르핀 라울은 키 큰 금발 짧은 머리 죽음을 먹는 자로 2차 마법사 전쟁 때 활약하였다. 쏘르핀 라울이 1차 마법사 전쟁 때 부터 볼드모트를 섬겼는지는 불분명하다. 쏘르핀 라울은 사라지는 캐비닛을 통해 침입한 죽음을 먹는 자들 중 하나였으며 천문탑의 전투에서 실수로 다른 죽음을 먹는 자 기븐을 살해하였다.
쏘르핀 라울은 안토닌 돌로호프와 함께 빌 위즐리 플뢰르 들라쿠르의 결혼식 습격 후 토트넘 코트 길의 루치아노 카페에서 해리 포터 허마이오니와 혼을 습격하지만 도리어 제압당하고 말았다.
실패의 대가로 볼드모트에게 두 명 모두 고문 달한다. 쏘르핀 라울은 금지된 숲에서 해그리드를 붙잡은 죽음을 먹는 자 중 하나였으며, 호그와트 마법학교에도 참여하였지만 이후 행방은 묘연하다.
월든 맥네어 / Walden Macnair
월든 맥네어는 1차 마법사 전쟁부터 활약한 죽음을 먹는 자였지만 오히려 아즈카반에 수감되지 않고 영국 마법부를 위해 근무하였다. 월든 맥네어는 위험한 마법 동물 처리반의 일원으로서 처형인으로 근무하였다.
히포그리프 벅빅을 처형하기 위해 코닐리어스 퍼지가 동반한 인물이 바로 월든 맥네어다. 월든 맥네어는 볼드모트가 리틀 행글턴 묘지에서 부활하였을 때 있었던 죽음을 먹는 자들 중 한 명이었다.
월든 맥네어는 또한 볼드모트가 거인들에게 보낸 사신 중 한명으로 성공적으로 올림프 막심 부인과 해그리드를 몰아냈다. 새로운 거그, 거인들의 지도자인 골고매스는 월든 맥네어의 제안에 동의하여 볼드모트와 거인들은 동맹을 맺었다.
월든 맥네어는 미스터리 부서의 전투에도 참가하였으며, 영화에선 루나 러브굿을 인질로 잡았다. 월든 맥네어는 잠시 또 아즈카반에 수감되었다가 호그와트 마법학교 전투에 참가하였으며, 해그리드에게 한방 얻어 터지지만 살아남아 아즈카반에 수감된다.
트래버스 / Travers
트래버스는 1차 마법사 전쟁부터 볼드모트를 섬겼고, 그 죄로 아즈카반에 수감된다. 볼드모트가 아즈카반에서 탈옥시킨 죽음을 먹는 자들 중 한 명이 트래버스였으며, 트래버스는 미스터리 부서의 전투, 일곱 명의 포터 전투, 루나 러브굿의 납치와 호그와트 마법학교 전투 등에 참가하였다.
트래버스는 미스터리 전투 부서 때 지니 위즐리를 인질로 삼았다. 트래버스 가문 또한 신성한 28가문 중의 하나였으며, 트래버스는 임페리우스 저주에 특히나 특출한 어둠의 마법사로 악명 높았다.
허마이오니가 벨라트릭스 레스트레인지로 변신/변장하여 그린고츠 마법 은행에 침투하고자 하였을 때 트래버스가 이들을 발견하고 수상해할 때 삼인방이 트래버스를 임페리우스 저주에 걸어버린다. 호그와트 마법학교 전투 이후 트래버스의 행방에 대해선 알려진 바 없다.
펜리르 그레이백
펜리르 그레이백은 늑대인간이었고, 볼드모트와 죽음을 먹는 자들도 멸시하여 단 한 번도 정식으로 죽음을 먹는 자가 된 적 없다.
펜리르 그레이백은 볼드모트의 배척 대상임에도 불구하고, 오로지 더 많은 늑대 인간들을 만들 수 있을 것이란 생각에 협력하였다. 펜리르 그레이백은 리무스 루핀의 아버지 라이알 루핀이 늑대 인간에 대한 부정적인 평을 기고하자 리무스 루핀을 물어버려 늑대인간으로 만들어버린 장본인인다.
볼드모트는 펜리르 그레이벡에게 늑대 인간들에 대한 더 좋은 처우를 약속했지만 사실 속으로 펜리르 그레이백을 혐오하였으며, 오로지 자신의 더러운 일을 위해서만 악용하였다. 볼드모트는 단 한 번도 펜리르 그레이백에게 어둠의 표식을 줄 생각 조차 하지 않았고, 죽음을 먹는 자들 또한 펜리르 그레이백을 멸시하였다.
펜리르 그레이백 또한 이를 의식하였지만, 그저 사람들 특히 약자들을 자신이 사냥하고 더 많은 살인을 저지를 수 있단 이유로 그러려니 하고 넘겼다.
펜리르 그레이백은 스내처 인간 사냥꾼들을 후에 이끌었다. 펜리르 그레이백은 천문탑의 전투에서 빌 위즐리를 상처 내고 호그와트 마법학교 전투에서 라벤더 브라운을 살해하는 등 활약을 하였지만 최후는 알려지지 않았다. 펜리르 그레이백은 밀레니엄 다리(브록스데일 다리 소설에선)의 파괴 그리고 게릭 올리밴더의 납치에도 영화에선 관여하였다.
라바스탄 레스트레인지와 로돌푸스 레스트레인지
레스트레인지 가문 또한 신성한 28가문 중 하나로 로돌푸스 레스트레인지는 벨라트릭스 레스트레인지 남편(벨라트릭스 블랙)이었으며 라바스탄 레스트레인지는 로돌푸스의 남동생이었다. 이름값에 비해 크게 소설에선 많이 등장하진 않았다.
하지만 레스트레인지 형제는 바티 크라우치 2세와 벨라트릭스와 함께 네빌의 부모님 앨리스와 프랑크 롱바텀을 잔인하게 고문시킨 전력이 있는 분명 악명 높은 죽음을 먹는 자들이었다.
두 명 모두 아즈카반에 스감 되었으며 볼드모트가 빼내 미스터리 부서의 전투에도 참가하였다. 두 명 모두 호그와트 마법학교에도 참여 한것으로 추측되고 라바스탄 레스트레인지의 행방은 알려지지 않았다.
하지만 로돌푸스 레스트레인지는 호그와트 마법학교 전투에서 살아 남아 아즈카반에 수감되었다. 벨라트릭스 레스트린지의 남편기도 한 로돌푸스 레스트렌지는 이름 값에 비해 해리 포터 시리즈 안에선 적게 언급되었다.
에이브리 1세와 에이브리 2세 / Avery
에이브리 가문 또한 신성한 28가문의 일족 중 하나 였으며 에이브리 1세는 볼드모트와 함께 호그와트 마법학교에 재학하였다. 에이브리 1세는 볼드모트 즉 톰 마볼로 리들의 슬리데린 패거리 중 하나였으며 최초의 죽음을 먹는 자 들 중 하나가 되었지만 에이브리 1세의 죽음을 먹는 자 활동에 대해 알려진게 없다.
에이브리 1세의 아들 에이브리 2세는 세베루스 스네이프와 친한 학급생이었고 1차 마법사 전쟁과 2차 마법사 전쟁에 모두 참가한 죽음을 먹는자였다. 볼드모트의 리틀 행글턴에서의 부활 때에도 에이브리 2세는 있었고 미스터리 부서의 전투 때도 참여하였지만 이후의 행방에 대해서는 크게 알려진 바가 없다.
크래브 1세와 고일 1세 / Crabbe and Goyle
드레이코 말포이의 슬리데린 패거리 빈센트 크래브와 그레고리 고일의 아버지들 또한 볼드모트를 1차 마법사 전쟁부터 섬겨옽 죽음을 먹는 자들이었다. 크래브 1세와 고일 1세는 두 명 모두 볼드모트의 육신 부활 당시 리틀 행글턴 묘지에서 질책 당하였다. 두 명 모두 호그와트 마법학교 전투에 참여하였고 크래브 1세는 미스터리 부서의 전투에도 참가했었다.
셀윈 / Selwyn
셀윈 또는 셀빈 가문 또한 신성한 28가문에 속한 일족으로 덜로리스 엄브릿지는 혼혈 마녀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가진 슬리데린의 로켓이 슬리데린의 로켓인 줄 모르고 S자가 셀윈 가문을 상징한다고 우기고 다녔다. 이와는 별개로 셀윈이라고 칭해진 죽음을 먹는 자는 일곱 명의 포터 전투에 참가하고 루나 러브굿의 납치 감금과 러브굿 일가 습격에 참여를 하였다.
노트 1세 / Nott
노크 1세 즉 노트 시니어는 한 때 슬러그 클럽, 민달팽이 클럽의 일원이었으며 슬리데린 기숙사의 테오도어 노트의 아버지였다. 노트 가문 또한 신성한 28가문에 속한 일족이었으며, 노트 1세는 톰 마볼로 리들 즉 볼드모트와 함께 슬리데린 기숙사생으로 학교를 다녔다. 노트 1세는 1차 마법사 전쟁 때 참여하였으며 운 좋데도 아즈카반 행윽 면하였다.
노트 1세는 볼드모트가 리틀 행글턴 묘지에서 부활할 때 볼드모트가 소환한 가면을 쓴 죽음을 먹는 자 들 중 한 명이었다. 노트 1세는 미스테리 부서의 전투에서 참여하였다가 부상을 당하고 아즈카반에 수감되고 만다.
호러스 슬러그혼 교수는 노트 1세가 죽음을 먹는 자란 이유로 아들 테오도어 노트를 민달팽이 클럽에 받아들이지 않았다. 노트 1세는 볼드모트 지배 하에 아즈카반에서 다시 나와 호그와트 마법학교 전투에 참가하였지만 이후 행방은 불분명하다.
멀시버와 멀시버 2세 / Mulciber
노트 1세, 에반 로지어와 안토닌 돌로호브와 함께 멀시버 1세은 최초 죽음을 먹는 자들 중 한명이었다. 멀시버 1세와 멀시버 2세가 별다른 구분 없이 언급되어 멀시버 1세의 1차 마법사 전쟁 이후의 행적은 묘연하다. (둘이 아들 아버지 관계인지도 불분명하다)
멀시버 1세는 볼드모트와 함께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다녔고 멀시버 2세는 스네이프와 함께 학교를 다니지만 두 명 다 죽음을 먹는 자가 되었다.
멀시버 2세는 특히나 임페리우스 정신 조종 저주에 특화된 죽음을 먹는 자였으며 1차 마법사 전쟁 때부터 볼드모트를 섬겼다. 이고르 카르카로프가 배신한 죽음을 먹는 자 들 중 한 명이 멀시버 2세였다. 멀시버 2세는 미스터리 부서의 전투, 호그와트 마법학교 전투에 참여하였으며, 이후 행방은 알려지지 않았다.